회원가입 로그인
|
|
|
|
|
|
|
|
|
|
정무흠 - moohum
프로필
행복한 삶
전체 - (412)
미분류 - (412)
행복한 삶 > 미분류
종교개혁 최후의 보루!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순종하는 진리교회! 계 12:17에 예언된 남은 자손!
***종교개혁의 최후의 보루!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순종하는 진리교회! 계 12:17에 예언된 남은 자손! ***

성경 역사를 보면, 하나님의 백성들이 믿음을 잃고, 하나님의 말씀에 불순종하며 타락해 갈 때, 자애로우신 하나님께서는 성령 충만한 선지자(대언자, 예언자)를 보내셔서 "하나님께로 돌아오라" "성경 말씀으로 돌아오라"고 외치며 신앙 개혁하게 하셨습니다.

루터와 칼빈과 웨슬레와 엘렌 화잇과 같은 성령 충만한 종교개혁자들도 "오직 성경"이라 외치며, 하나님께로 돌아오라고 외쳤습니다.

오늘날 많은 종교단체들이 있고, 많은 교회들이 있지만,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종교 단체는 아주 희귀합니다.

선지자도 없고, 성령 충만한 종교개혁자도 찾아보기 힘든 어두운 시대, 세속화 되어가고 타락해 가는 말세에 우리는 살고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택하시고 복주신 야곱(이스라엘)의 자손들인 유대교는 하나님의 십계명은 지키나,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믿지 않습니다.

천주교나 대부분의 개신교회는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믿는 믿음은 있지만,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카라"는 창조주 하나님의 명령을 불순종하고, 로마 제국 미즈라 태양신교의 축제일이던 태양의 날 일요일을 주일이라 부르며 하나님의 거룩한 십계명을 위조하는 참람죄를 범하고 있습니다.

그렇다면, 그 많고 많은 종교단체 중에서, 종교개혁의 최후의 보루,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충성된 성서적 정통 진리 교회, 계 12:17에 예언된 남은 자손은 과연 어느 교회입니까?

종교개혁의 최후의 보루! 하나님의 말씀대로 순종하는 진리교회! 계 12:17에 예언된 남은 자손의 5 가지 특징을 함께 살펴보며, 그 분명한 해답을 깨닫고, 하나님의 풍성한 은혜와 축복을 함께 체험하십시다!

이 귀한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의 가정에 창조주 하나님의 넘치는 사랑과 은혜와 치유와 구원과 축복 임하시기 바라며 기도드립니다.

요한 3서 2절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 됨 같이 네가 범사에 잘 되며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1.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교회!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남은 자손!***

창조주이신 예수님께서 사랑의 사도 요한을 통해 말씀하신 성도의 특징은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것입니다.
(계 14:12)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그들은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에 대한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예수님께서 인정하시는 정통 진리 교회는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교회입니다.

이 세상에 교회가 많지만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교회는 많지 않습니다.

거룩한 십계명을 주신 분이 창조주 하나님이심을 알려주는 가장 중요한 제 4계명을 헌신짝처럼 버리고, 로마 미즈라 태양신교의 축제일이던 일요일을 주일이라 부르며 예배일로 지키는 교회는 하나님의 거룩한 십계명에 불순종하는 교회입니다.

일요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는 하나님의 말씀은 성경에 없습니다.
일요일 준수는 하나님의 계명이 아니라 사람의 유전이요, 사람의 계명입니다.

예수님께서는 "너희가 어찌하여 너희 유전으로 하나님의 계명을 범하느뇨"(마태복음 15:3)
"사람의 계명으로 교훈을 삼아 가르치니 나를 헛되이 경배하는도다"(마태복음 15:9) 라고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의 거룩한 십계명을 의도적으로 무시하고 불순종하는 교회, 하나님의 거룩한 십계명을 위조한 교회는 아무리 수가 많아도 결코 정통 진리 교회라고 할 수 없습니다.

창조주 하나님께서 분명히 말씀하셨습니다.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이 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창세기 2:3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이는 엿새 동안에 나 여호와가 하늘과 땅과 바다와 그 가운데 모든 것을 만들고 제칠일에 쉬었음이라. 그러므로 나 여호와가 안식일을 복되게 하여 그 날을 거룩하게 하였느니라." 출애굽기 20:8-11

하나님께서는 사랑의 사도 요한을 통해서 말세에 하나님의 계명을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남은 무리들을 핍박할 용의 무리들이 있을 것을 예언하셨습니다.

(계 12:17)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과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서 있더라"

하나님께서 사랑의 사도 요한을 통해, 예수의 증거는 하나님의 말씀을 대언하는 대언의 영(하나님의 말씀의 대언자, 예언자, 선지자들에게 임한 성령 충만)이라고 알려주셨습니다.

(계 19:10) "오직 하나님께 경배하라, 예수의 증거는 대언의 영이라."

유대교나 천주교나 대부분의 개신교회에는 하나님의 말씀을 대언하고, 예언하여, 하나님의 백성들을 각성시키고, 회개하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돌아오게 하는 대언의 영(대언자, 예언자, 선지자들에게 임한 성령 충만한 기별)이 없습니다.

그러므로 유대교처럼 구주 예수님을 믿기를 거절하기도 하고, 천주교나 대부분의 개신교회처럼 창조주 하나님의 손으로 친히 돌판에 기록하여 주신 하나님의 거룩한 십계명을 자기 생각대로 위조하는 참람죄를 짓기도 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대언해주는 성령 충만한 대언자(예언자, 선지자)가 없으니, 참람죄를 짓고도 참람죄를 지었다는 사실을 깨닫지도 못하고 로마 미즈라 태양신의 축제일이던 일요일을 주일이라 부르며, 이방 종교의 달신의 축제일이던 이스터를 부활절이라 부르며, 달신이 나왔다는 계란 줍기를 하면서도, 예수님의 부활과는 아무 상관이 없는 이방 종교의 습관임을 깨닫지도 못 합니다. 예수님의 부활과 계란이 무슨 상관이 있습니까?

하나님의 말씀을 대언한 선지자들은 일월성신을 숭배하던 이스라엘 백성들을 꾸짖고, "하나님께로 돌아오라" "하나님의 말씀으로 돌아오라"고 간절히 호소하였습니다.

에스겔 8:14 "그가 또 나를 데리고 여호와의 전으로 들어가는 북문에 이르시기로 보니 거기 여인들이 앉아 담무스를 위하여 애곡하더라"

팔레스타인의 "바알"과 바벨론의 "담무스"는 태양신이었습니다.
에집트의 "라", 스칸디나비의 오딘, 일본의 "천조대신"과 로마제국의 "미즈라"도 태양신이었습니다.
태양신 숭배 사상은 고대로부터 현대에 이르기까지 온 세계에 편만하였습니다.

에스겔 8:15 "그가 또 내게 이르시되 인자야 네가 그것을 보았느냐 너는 또 이보다 더 가증한 일을 보리라 하시더라"

에스겔 8:16 "그가 또 나를 데리고 여호와의 전 안 뜰에 들어가시기로 보니 여호와의 전 문 앞 현관과 제단 사이에 약 이십오인이 여호와의 전을 등지고 낯을 동으로 향하여 동방 태양에게 경배하더라"

오늘날 오늘날 바벨론처럼 세속화되어가는 교회의 여러 교회의 많은 신부님들과 목사님들이 이 귀한 예언의 말씀을 읽고도, 동방 태양을 향하여 경배하던 이스라엘 25인의 제사장들처럼 태양신의 축제일이던 일요일을 주일이라 부르며 불순종하는 교회를 향한 선지자의 호소를 읽고 또 듣고도 깨닫지 못 함은 참으로 안타까운 현실입니다.

하나님께서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는 하나님의 말씀을 거역하고, 로마 미즈라 태양신의 축제일이던 일요일을 주일이라 부르며 하나님의 거룩한 십계명을 위조하는 참람죄를 짓고도 전혀 깨닫지 못함은 얼마나 안타까운 현실입니까!

하나님의 말씀으로 돌아오라고 간절히 호소하던 바울을 향하여 "나사렛 이단의 괴수"라 정죄하던 타락한 유대 종교 지도자들처럼, 진리의 말씀을 증거하여 항상 예수님을 높이며, 성경 말씀을 분명하게 증거한 하나님의 말씀의 대언자(예언자, 선지자), 성령 충만한 하나님의 종 엘렌 화잇 여사의 글을 읽지도 않고, 오히려 이단이라 정죄하는 어리석은 짓을 되풀이하고 있는 것을 바라보시는 하나님 아버지의 마음이 얼마나 안타까우시겠습니까!

***나사렛 이단의 괴수라는 억울한 누명을 쓰고 음해 당하던 사도 바울의 간증!!!***

하나님의 말씀보다 교회의 전통과 유전을 더 소중하게 생각하던 유대 종교지도자들은 예수님을 나사렛 이단이라 정죄한 후 십자가에 못박고, 충성된 하나님의 종 사도 바울을 나사렛 이단의 괴수라 정죄하였습니다.

행 24:2-5 "더둘로가 송사하여 가로되....우리가 보니 이 사람은 염병이라 천하에 퍼진 유대인을 다 소요케 하는 자요 나사렛 이단의 괴수라"

오늘날도 성경적 근거도 없이 이단 소리 남발하며, 진리를 거부하고 음해하는 완악한 자들이 있습니다.
그러나 예수님은 그들을 끝까지 사랑하시며, 영생의 축복을 주시기 위해 진리의 말씀을 선포하셨습니다.

하나님의 충성 된 종 사도 바울도 그들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다음과 같이 간증하며 담대히 복음을 전하였습니다.

사도행전 24:13-15 "이제 나를 고발하는 모든 일에 대하여 그들이 능히 당신 앞에 내세울 것이 없나이다. 그러나 이것을 당신께 고백하리이다. 나는 그들이 이단이라 하는 도를 따라 조상의 하나님을 섬기고 율법과 선지자들의 글에 기록된 것을 다 믿으며그들이 기다리는바 하나님께 향한 소망을 나도 가졌으니 곧 의인과 악인의 부활이 있으리라 함이니이다."

사랑하는 주님! 저희도 끝까지 이웃을 사랑하시며 복음을 전하시던 주님의 아름다운 마음을 소유하고 싶습니다.

나사렛 이단의 괴수라는 소리를 들으면서도 끝까지 이웃을 사랑하며 복음을 전하던 사도 바울처럼 충성된 주님의 자녀들로 거듭나도록 축복해주시옵소서.

이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의 가정에 자애로우신 하나님의 넘치는 사랑과 은혜와 용서와 치유와 구원과 영원한 생명의 축복 임하시기 간절히 바라며 기도드립니다.

요한 계시록 12:17과 14:12과 19:10에 예언된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참된 성도,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남은 자손, 오직 하나님께 경배하라고 외치는 성령 충만한 하나님의 말씀의 대언자(예언자, 선지자)를 가진 정통 진리 교회는 과연 어느 교회입니까?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그 여자(순결한 교회)의 남은 자손이요, 종교개혁의 최후의 보루인 성서적 정통 진리 교회,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며, 온 세계에 복음을 전하는 교회는 제칠일 안식일 예수 재림 교회입니다.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진실입니다. 예수님!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2. 예수님의 모본따라 성경 말씀대로 태초부터 복주신 안식일(여호와의 성일)을 주일로 지키는 충성된 교회!***

***성경 말씀대로 예수님의 모본따라 창조의 기념일이요, 여호와의 성일인 안식일을 예배일로 지키는 12가지 이유***

1) 창조의 기념일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이 날에안식하셨음이더라." 창세기 2:3

2) 창조주께서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 명하시고, 십계명 돌판에 새겨주신 거룩한날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이는 엿새 동안에 나 여호와가 하늘과 땅과 바다와 그 가운데 모든 것을 만들고 제 칠일에 쉬었음이라. 그러므로 나 여호와가 안식일을 복되게 하여 그 날을 거룩하게 하였느니라." 출애굽기 20:8-11

3) 구원의 기념일
"너는 기억하라! 네가 애굽 땅에서 종이 되었더니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강한 손과 편 팔로 너를 거기서 인도하여 내었나니 그러므로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너를 명하여 안식일을 지키라 하느니라!" 신명기 5:15

4)성화의 기념일
"또 나는 그들을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 줄 알게 하려 하여 내가 내 안식일을 주어 그들과 나 사이에 표징을 삼았었노라!" 에스겔 20:12 십계명은 하나님의 거룩하신 품성의 사본!!!

5)하나님의 표징(인)-예수님이 하나님인 줄 알게 하는 날(요 17:3)
또 나의 안식일을 거룩하게 할지어다! 이것이 나와 너희 사이에 표징이 되어 너희로 내가 여호와 너희 하나님인줄 알게 하리라 하였노라! 에스겔 20:20

6)여호와 하나님의 성일(주님의 날)
(이사야 58:12-14) 네게서 날 자들이 오래 황폐된 곳들을 다시 세울 것이며 너는 역대의 파괴된 기초를 쌓으리니 너를 일컬어 무너진 데를 보수하는 자라 할 것이며 길을 수축하여 거할 곳이 되게 하는 자라 하리라
만일 안식일에 네 발을 금하여 내 성일에 오락을 행하지 아니하고 안식일을 일컬어 즐거운 날이라, 여호와의 성일을 존귀한 날이라 하여 이를 존귀하게 여기고 네 길로 행하지 아니하며 네 오락을 구하지 아니하며 사사로운 말을 하지 아니하면
네가 여호와 안에서 즐거움을 얻을 것이라 내가 너를 땅의 높은 곳에 올리고 네 조상 야곱의 기업으로 기르리라 여호와의 입의 말씀이니라

7)예수님께서 규칙적으로 회당에 가셔서 성경을 읽으시며 하나님 아버지의 깊은 사랑을 체험하신 모본
(누가복음 4:16)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8)안식일마다 회당에 가고 십계명을 따라 안식일에 쉰 사도 바울의 모본
"안식일마다 바울이 회당에서 강론하고..." 사도행전 18:4

9)예수님께서 십자가에 달려 인류의 구원을 이루신 후에도 제자들이 계명을 따라 쉰 거룩한 날

(눅 23:50-56) "공회 의원으로 선하고 의로운 요셉이라 하는 사람이 있으니
그는 유대인의 동네 아리마대 사람이요 하나님의 나라를 기다리는 자라
그가 빌라도에게 가서 예수의 시체를 달라 하여
이를 내려 세마포로 싸고 아직 사람을 장사한 일이 없는 바위에 판 무덤에 넣어 두니
이 날은 준비일이요 안식일이 거의 되었더라
갈릴리에서 예수와 함께 온 여자들이 뒤를 따라 그 무덤과 그의 시체를 어떻게 두었는지를 보고
돌아가 향품과 향유를 준비하더라. 계명을 따라 안식일에 쉬더라"

10)예수님께서 세상종말 대환란 때도 겨울에나 안식일에 도망하지 않도록 기도하라 명하신 날
(마 24:14-20)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언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그러므로 너희가 선지자 다니엘이 말한 바 멸망의 가증한 것이 거룩한 곳에 선 것을 보거든 (읽는 자는 깨달을진저)
그 때에 유대에 있는 자들은 산으로 도망할지어다
지붕 위에 있는 자는 집 안에 있는 물건을 가지러 내려 가지 말며
밭에 있는 자는 겉옷을 가지러 뒤로 돌이키지 말지어다
그 날에는 아이 밴 자들과 젖 먹이는 자들에게 화가 있으리로다
너희가 도망하는 일이 겨울에나 안식일에 되지 않도록 기도하라"

11)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하나님을 사랑하는 남은 자손의 특징, 자손대대로 은혜받는 비결
(요한복음 14:15)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
(신명기 5:10) "나를 사랑하고 내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는 천대까지 은혜를 베푸시느니라."
(계 12:17) "용이 여자에게 분노하여 돌아가서 그 여자의 남은 자손 곧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자들과 더불어 싸우려고 바다 모래 위에 서 있더라"
(계 14:12) "성도들의 인내가 여기 있나니 그들은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에 대한 믿음을 지키는 자니라"

12)구원받은 모든 성도들이 세세무궁토록 창조주 하나님을 경배할 하늘나라의 예배일
(이사야 66:22,23) "여호와가 말하노라! 나의 지을 새 하늘과 새 땅이 내 앞에 항상 있을 것같이 너희 자손과 너희 이름이 항상 있으리라! 여호와가 말하노라! 매 월삭과 매 안식일에 모든 혈육이 이르러 내 앞에 경배하리라!"

* 안식일의 주인이신 예수님께서 태초부터 일곱째 날인 안식일을 복주시고 거룩하게 하셨으며, 이 땅에 사시는 동안에 안식일 준수의 모본을 보이셨고, 무덤에서까지도 안식을 준수의 모본을 보이셨으며, 신천신지에서도 안식일이 구원받은 모든 성도들이 창조주 하나님께 경배드릴 영원무궁한 우주적 예배일이 되리라 선포하셨습니다!

안식일은 하나님과 하나님의 백성 사이에 대대로 영원한 표징! 하나님의 인감도장과 같습니다!

*예수 믿는 천주교인들과 개신교인들에게도 적극적으로 영원한 복음(세천사의 기별)을 전하여 옳은 데로 인도해야 하는 이유가 바로 여기 있습니다!!!

분노한 용의 세력의 핍박 속에서도 하나님의 은혜로 힘을 얻고, 사십 주 사십 야를 행하여 호렙산에 이른 엘리야가 "내가 만군의 하나님 여호와를 위하여 열심이 특심하오니, 이는 이스라엘 자손이 주의 연약을 버리고 주의 단을 헐며 칼로 주의 선지자들을 죽였음이오며, 오직 나만 남았거늘 저희가 내 생명을 찾아 취하려 하나이다"라고 말했을 때 (에스겔 19:10),

주님께서는 "내가 이스라엘 가운데 칠천 인을 남기리니 다 무릎을 바알에게 꿇지 아니하고 다 그 입을 바알에게 맞추지 아니한 자니라"(에스겔 19:18)고 말씀하셨습니다.

종교와 교파를 초월하여 하나님의 말씀을 말씀대로 믿고 순종하려는 남은 자손들이 있다는 말씀이 아니겠습니까!

자비로우신 하나님께서는 그들을 향해 "무너졌도다 무너졌도다 큰 성 바벨론이여...내 백성아, 거기서 나와 그의 죄에 참여치 말고 그의 받을 재앙들을 받지 말라"(계 18:2-4)고 호소하십니다.

*종교와 교파를 초월하여 모든 사람들에게 적극적으로 영원한 복음(세천사의 기별)을 열심히 전하여 옳은 데로 인도하여 여원한 생명의 축복을 함께 누려야 할 이유가 바로 여기 있습니다!!!

구약시대나 신약시대나 오늘날이나 신앙개혁에는 안식일(십계명) 회복 운동이 필수적입니다.
하나님의 말씀에 즐겨 순종하는 복있는 하나님의 자녀들로 거듭나십시다! 할렐루야!!!

"나를 사랑하고 내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는 천 대까지 은혜를 베푸느니라." 신명기 5:10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 요한복음 14:15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의 가정과 교회와 일터에 하나님의 넘치는 사랑과 은혜와 축복이 충만하게 임하시며, 영원한 하늘 본향 우주적 안식일 대예배에 참석하여 함께 예배드리는 큰 축복을 받으시기 간절히 바라며 기도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3. 하나님을 폭군으로 전락시키는 영혼불멸설(영원지옥설)을 격파하고, 부활과 예수 재림을 선포하는 교회!***

사람이 죽은 후에도 영혼은 불멸불사한다는 영혼불멸사상은 에집트의 미이라, 플라톤의 헬라 철학, 모슬렘의 영원지옥설, 힌두교와 불교의 윤회설, 일본의 신도교, 한국의 무당, 무속신앙에 이르기 까지 세계 곳곳에 편만한 이교 사상인데, 헬라 철학에 물든 로마 천주교는 물론이요, 대부분의 개신교회에도 침투해 있으며, 다음과 같은 3가지 치명적인 독소로 순수한 기독신앙을 파괴하고 있다.

1) 영혼불멸설은 영원지옥설의 모체가 된다.

영혼불멸설은 수많은 악인의 영혼들이 지옥불 속에서 천년 만년 억만년 영원무궁 세월 지나도록 결코 죽지 않고 처참한 고문과 고통과 괴로움을 영원무궁토록 당하리라고 주장함으로, 궁극적으로는 사랑과 공의의 하나님을 히틀러나 스탈린보다 더 잔인하고 진시황보다 더 무자비한 인류 역사상 유례가 없는 전무후무한 폭군으로 전락시키는 치명적인 이교 철학이다.

2) 영혼불멸설은 부활신앙을 부인한다.

영혼불멸설은 사후에도 그 영혼이 이미 천국이나 지옥에 가서 살고 있다니 사실상 부활이 필요없다는 어리석은 주장이 아니고 무엇인가?

3) 영혼불멸설은 예수 재림 신앙을 부인한다.

죽자마자 천국가고 지옥가서 살고 있다면 예수님께서 재림하셔서 심판을 베풀며 뒷북칠 이유가 무엇입니까?
죽을 때까지 기다리면 저절로 천국가고 지옥갈텐데...

그러니 영혼불멸설을 믿는다는 것은 사실상 예수 재림도 필요없다는 위험천만한 함정이 아닙니까?

일찌기 에덴동산에서 창조주 하나님께서는 "선악을 알게 하는 나무의 실과는 먹지 말라. 네가 먹는 날에는 정녕 죽으리라"(창 2:17)고 말씀하셨지만, 하나님을 대적하는 거짓의 아비 사탄은 "너희가 결코 죽지 않으리라"(창 3:4)는 거짓말로 해와를 유혹했습니다.

그러므로 영혼불멸설과 영원지옥설의 원조는 거짓의 아비 사탄입니다.
거짓의 아비 사탄에게 속지맙시다.

유다서 1:7 “소돔과 고모라와 그 이웃 도시들도 저희와 같은 모양으로 간음을 행하며, 다른 색을 따라가다가 영원한 불의 형벌을 받음으로 거울이 되었느니라.”

소돔을 태운 영원한 불은 태울 것을 다 태운 후 꺼졌다. 사해 바다가 소돔이 있었던 자리라고 하는데, 그곳은 지금 불타고 있지 않습니다.

시 104:35 “죄인을 땅에서 소멸하시며 악인을 다시 있지 못하게 하실지로다 ”

악인들은 천년기가 끝날 때 부활하여(둘째 부활), 유황불로 영원히 소멸될 것입니다(둘째 사망).
- 악인을 억만년도 더 뜨거운 불 속에 고문하지 않으시고, 소멸하시는 것도 하나님의 자비입니다
(모든 인생은 하나님의 자녀. 악인도 사랑하시는 하나님)

겔 33:11 너는 그들에게 말하라 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나의 삶을 두고 맹세하노니 나는 악인이 죽는 것을 기뻐하지 아니하고 악인이 그의 길에서 돌이켜 떠나 사는 것을 기뻐하노라.이스라엘 족속아 돌이키고 돌이키라 너희 악한 길에서 떠나라 어찌 죽고자 하느냐 하셨다 하라

로마서 6:23 "죄의 삯은 사망"입니다. 영원한 고통이 아닙니다.

거짓의 아비 사탄에게 속아 영원지옥설을 믿고 있는 사람들에게 묻고 싶습니다.
예수님 믿지 않고 수많은 사람들이 불타고 있다는 그 지옥은 도대체 어디 있습니까?
하늘 위에 있나요? 땅 속에 있나요?

예수님 믿지 않고 죽은 자기 조상들과 골육친척들과 이웃들이 뜨거운 불속에서 영원무궁토록 고통당하며 울부짖는 것을 바라보면서 자기는 구원받았다고 좋아하며 할렐루야 찬송하는 곳이 천국이란 말인가요?

그런 인정머리 없는 인간들이 사랑의 종교를 믿는다는 기독교도란 말인가요?
참으로 그것이 성경의 가르침입니까?
깊이 생각해보기 바랍니다.

창조주 하나님께서는 지혜자 솔로몬을 통해 "죽은 자는 아무것도 모르며.."(전도서 9:5)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창조주 하나님께서는 사도 바울을 통해 죽은 자들을 부활의 아침을 기다리며 잠자는 자들로 묘사하셨습니다.

(살전 4:13-17) "형제들아 자는 자들에 관하여는 너희가 알지 못함을 우리가 원하지 아니하노니 이는 소망 없는 다른 이와 같이 슬퍼하지 않게 하려 함이라.....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 소리로 친히 하늘로부터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들도 그들과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요한계시록 22:20-21 이것들을 증거하신 이가 가라사대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주 예수의 은혜가 모든 자들에게 있을지어다! 아멘!!!

예수 재림 때 부활하여 영원히 함께 살 것입니다!
We will live together forever with Jesus!!!


***4. 병고치며 복음 전하라는 예수님의 말씀을 실천하는 교회***

눅 9:6 "제자들이 나가 각 촌에 두루 행하여 처처에 복음을 전하며 병을 고치더라"

제칠일 안식일 예수 재림 교회는 성경 말씀에 따라 하나님의 성전인 몸과 마음의 건강을 위해, 금주, 금연하며, 건강에 좋은 음식을 먹고, 운동하고 절제하며, 좋은 건강 습관을 기르며, 건강기별을 실천하며 온 세계에 전파하는 성서적 정통 진리 교회입니다.
(창 1:29, 출 16:14-27, 출 15:26, 잠 23:29-35, 단 1:8-20, 고전 6:19-20, 고전 9:25, 고전 10:31)

제칠일 안식일 예수 재림 교회는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 됨 같이 네가 범사에 잘 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원하노라"(요한 3서 1:2)는 말씀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고, 건강생활을 신앙생활의 중요한 부분으로 여기고 실천함으로 전인 건강의 축복을 받는 교회입니다.

재림 교회는 "하나님이 가라사대 내가 온 지면의 씨맺는 모든 채소와 씨 가진 열매 맺는 모든 나무를 너희에게 주노니 너희 식물이 되리라"(창세기 1:29) 는 하나님의 말씀대로 채식이 최선의 음식이라 믿고 채식을 장려함으로 많은 성도들이 성인병 예방등 건강 장수의 축복을 누리는 좋은 교회입니다.

세계적인 월간지 US NEWS & WORLD REPORT 2009년 10월호 82-83 페이지에 100 세 이상 장수할 수 있는 10가지 비결{10 Tips for Living to 100}이라는 기사가 실려 있는데, 그 비결 중 하나가 "재림 교인처럼 생활하라!"입니다.

금주, 금연하며, 채식과 운동을 장려하고, 가족적이며 신앙심 깊은 재림교인들의 평균 수명은 89세로 일반 미국인들보다 10년 더 장수한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1977 년 Encyclopedia Britannica{대영백과사전}에는 세계 3대 장수촌에 대한 특집기사와 함께, 세계 3대 장수촌을 찾아 먼나라까지 갈 필요없이, 이웃에 있는 제칠일 안식일 예수 재림 교인들의 생활 방식을 배우라. 제칠일 안식일 예수 재림교인들은 금주, 금연하며, 채식을 주로하는데 심장병, 당뇨병, 암등 성인병이 현저히 적고 장수한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2005 년11월 세계적인 National Geography에는 세계 3대 장수촌으로 재림교회 의과대학이 있는 캘리포니아 로마린다를 선정하였고, CNN에서도 방영되었습니다.

90대 재림교인 외과의사가 수술을 집도하고, 97세 재림교인 할머니 미니 우즈 여사가 성악을 가르치고, 101세 재림교인 은퇴 간호사 마지 제톤여사가 아침마다 아령체조를 하고, 자동차를 운전하여 자원봉사자로 일하는 모습은 감동적이다.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이 성경 말씀따라 좋은 건강 습관을 기르며, 예수님 잘 믿고,하나님 은총 속에 건강하고, 행복하고, 보람되게 장수하시기 바랍니다.


***5. 예수님의 말씀대로 땅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며 영광스러운 예수 재림을 예비하는 진리 교회***

(행 1:8) "오직 성령이 너희에게 임하시면 너희가 권능을 받고 예루살렘과 온 유대와 사마리아와 땅 끝까지 이르러 내 증인이 되리라 하시니라"

미국 성서 공회 통계에 의하면 제칠일 안식일 예수 재림 교회는 가장 많은 나라에 복음을 전하는 교회입니다.

여러 해 전, 존경하는 전 삼육대학교 총장 신계훈 목사님께서 보여주신 미국 성서 공회 통계에 의하면 209개국에 복음을 전하고 있는 제칠일 안식일 예수 재림 교회가 첫째요, 둘째가 천주교회로 약 180개국에 복음을 전하고 있고, 장로교, 감리교, 침례교, 순복음교등 다른 교단들은 100개국 미만에 복음을 전하고 있다고 기록되어 있었습니다.

아래에 실린 기사대로 최근 통계에 의하면 제칠일 안식일 예수 재림교회는 216개국에 복음을 전하고 있습니다.

*성경만을 신앙과 생활의 권위와 표준으로 믿는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제60차 세계총회 6만 명 참석*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 제60차 세계총회 6만 명 참석***
CCTV 뉴스팀 기자l승인2015.08.31 16:55:54l수정2015.08.31 16:56

[생활정보]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www.adventist.kr) 제60차 세계총회가 7월 2일부터 11일까지 미국 텍사스 주 샌 안토니오에서 6만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는 성경만을 신앙과 생활의 권위와 표준으로 믿으며 예수의 재림을 맞도록 복음을 전파하고 있는 복음주의 개신교다.

미국 메릴랜드에 세계선교본부를 두고 있으며 일본, 독일, 프랑스, 이탈리아, 영국, 러시아 등을 비롯한 전 세계 216국에 복음을 전파해 왔고 1,850만 교인에 148,000교회로 성장해왔다.

세계 공기관들은 재림교회에 대해 옥스퍼드 기독교회 사전은 “그들은 성경이 신앙과 행실의 무오한 규칙을 제공하며, 그리스도의 재림이 임박하였음을 믿는 충실한 개신교 단체이다.”라고 평가했다.

또한 세계적인 종교학자이며 CRI 소장 월터 마틴의 저서인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에 관한 진실>에서 공동연구자 반하우스는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에 대해 연구한 결과 마틴과 나는 재림교회가 반기독교적인 이단종파가 아니라 진실한 그리스도인 단체라는 결론에 이르렀다”고 말했다.

한국에서는 삼육식품, 삼육의료원, 삼육외국어학원, 삼육 초·중·고·대학교 등 '삼육재단'을 운영하고 있다.
한편 신앙, 건강, 가정 책자 관련하여 무료 책자 신청 시 발송해 주고 저렴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제칠일안식일예수재림교회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한국 선교 본부인 한국연합회(02-3299-5200)로 문의 가능하다.

CCTV 뉴스팀 기자 bbtan@cctvnews.co.kr

1. 하나님의 계명과 예수 믿음을 지키는 교회!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남은 자손!
2. 예수님의 모본따라 성경 말씀대로 태초부터 복주신 안식일(여호와의 성일)을 주일로 지키는 충성된 교회!
3. 하나님을 폭군으로 전락시키는 영혼불멸설(영원지옥설)을 격파하고, 부활과 예수 재림을 선포하는 교회!
4. 병고치며 복음 전하라는 예수님의 말씀을 실천하는 교회
5. 예수님의 말씀대로 땅끝까지 복음을 전파하며 영광스러운 예수 재림을 예비하는 진리 교회

위의 5가지 특징들을 살펴보면, 하나님의 은혜로 예수 믿음으로 구원받고, 감사한 마음으로 하나님의 말씀을 순종하는 교회! 하나님의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남은 자손! 하나님의 말씀을 믿고 순종하는 종교개혁의 최후의 보루인 충성된 성서적 정통 진리 교회는 제칠일 안식일 예수 재림 교회임을 깨닫게 됩니다.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진실입니다. 예수님!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이 귀한 글을 읽는 모든 분들이 주님의 은혜로 하나님의 계명을 지키며 예수의 증거를 가진 남은 자손으로 거듭나고, 영광 중에 다시 오실 창조주요 구세주이신 예수님의 재림을 예비하며 선포하며, 주님과 동행하는 기쁨과 감사와 행복이 충만한 삶 살아가며, 영원한 하늘 본향 안식일 대예배에 참석하여 영원무궁토록 창조주 하나님께 예배드리는 최대의 축복 누릴 하늘 왕국의 왕자들과 공주들이 되기를 간절히 바라며 기도드립니다. 예수님!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작성자 : 정무흠        2018-09-23 10:24
등록된 답글이 없습니다.
Load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제휴 및 문의 |  웹사이트 배너
Copyright © 2024 8healthplans.com. New York, US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