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
|
|
|
|
|
|
|
|
|
정무흠 - moohum
프로필
행복한 삶
전체 - (412)
미분류 - (412)
행복한 삶 > 전체
신장암 재발 환자가 비로소 깨달은 하나님의 건강 법칙 (에덴 동산의 생활)
 신장암 재발 환자가 비로소 깨달은 하나님의 건강 법칙 (에덴 동산의 생활)

하나님의 건강 법칙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 됨 같이 네가 범사에 잘 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간구하노라!" 요한 3서 2절

부모가 자식을 사랑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살기를 바라는 것보다 더욱 큰 사랑으로 하나님은 우리를 사랑하시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영원히 살기를 원하시지만, 죄로 말미암아 이 세상은 질병과 고통과 사망이 있는 슬픈 세상이 되었습니다.

" 너희가 너희 하나님 나 여호와의 말을 청종하고 나의 보기에 의를 행하며 내 계명에 귀를 기울이며 내 모든 규례를 지키면 내가 애굽 사람에게 내린 모든 질병의 하나도 너희에게 내리지 아니하리니 나는 너를 치료하는 여호와니라." 출애굽기 15:26

우주만물을 창조하신 창조주 하나님께서는 우주만물을 잘 돌보기 위해 여러가지 법칙을 세우셨습니다.

아 무리 힘있는 사람이라도, 아무리 착한 사람이라도, 아무리 학식이 많은 사람이라도 높은 빌딩에서 뛰어내리면, 중력의 법칙에 의해 땅바닥에 떨어져 다치거나 죽는 것처럼, 건강의 법칙을 어기는 삶을 살아가면 병들고 죽게 되어 있습니다.

건강의 법칙을 모르기 때문에 혹은 알고도 무시하고 불순종하기 때문에 병들고 장수하지 못하는 사람들이 참 많습니다.

"내 백성이 지식이 없으므로 망하는도다" 호세아 4:6
영혼이 잘 됨같이 범사에 잘 되며 강건하기를 원하시는 하나님의 건강법칙을 함께 공부하십시다.


뉴스타트! NEWSTART!

(창 5:3-5) 아담은 백삼십 세에 자기의 모양 곧 자기의 형상과 같은 아들을 낳아 이름을 셋이라 하였고 , 아담은 셋을 낳은 후 팔백 년을 지내며 자녀들을 낳았으며
그는 구백삼십 세를 살고 죽었더라

930세 장수했던 아담이 살았던 에덴 동산의 건강한 생활을 함께 공부하십시다.

Nutrition - 영양

식생활은 보약을 능가한다. 영양을 균형있게 섭취하면 보약이 필요치 않다.
좋은 영양의 식생활이란 균형 있는 영양을 말한다.

창조 섭리대로 영양을 섭취하면 질병이 예방되고 치료된다.

아담과 해와는 에덴동산에서 신선한 과일, 채소, 고추, 도마도, 곡식, 콩, 호두, 알몬드 밤등을 충분히 먹었다.
1) 잡곡과 통곡류(현미,통밀가루)로 된 주식을 먹자!
2) 콩 종류를 먹자. 특히 댇, 흑두를!(한끼 두 수저씩)
3) 짙은 녹색 채소를 매끼 싱겁게 많이 먹자!
4) 해초류를 자주 먹자!
5) 견과류를 매끼 적당히 먹자!
6) 과자나 사탕보다 과일을 많이 먹자!
7) 짜고 맵고 자극적인 것보다 싱겁고 담백하게 먹자!
8) 과식, 폭식, 간식을 하지 말고 규칙적으로 때 맞춰 식사하자!
9) 화려하고 다양한 식탁보다 단순하고 간소하게 먹자!

10) 영적 적용- 마 4:4 "사람이 떡으로만 살 것이 아니요, 하나님의 입으로 부터 나오는 모든 말씀으로 살 것이라 하였느니라.) 하나님의 말씀을 날마다 충분히 읽고 암송하자.


Exercise - 운동

움직이지 않는 것은 죽음을 의미한다.

에덴 동산에는 자동차가 없었다. 그러므로 아담과 하와는 아름다운 천연계 속에서 날마다 충분히 걷고, 일하고 운동하였다.

걷고, 밭 매고, 길 고치고, 마당 쓸고, 빨래하고, 청소한다.
최소한 하루 3km 이상 걸어야 한다.
움직이면 혈액 순환이 잘 되어, 영양 공급과 노폐물 배설이 잘되고, 생기가 돌고 스트레스가 해소된다.
운동을 안하면 근육이 굳어지고, 신경이 말라붙으며, 뼈가 약해지고 온몸의 작용이 둔화된다.
웬만한 질병은 운동으로 예방되고 치료된다.
특히 당뇨병, 동맥경화증, 고혈압, 심장병, 통풍같은 질병은 운동으로 예방되고 치료된다.
그러나 페결핵, 관절염, 심한 신장염, 고혈압 등은 전문의와 상의한다.
가장 좋은 운동은 걷기와 체조다. 그러나 과격한 운동은 해롭다

영적 적용 - 이사야 40:31 "오직 여호와를 앙망하는 자는 새 힘을 얻으리니, 독수리의 날개치며 올라감 같을 것이요, 달음박질 하여도 곤비치 아니 하겠고 걸어가도 피곤하지 아니 하리라." 날마다 10,000보 이상 걷자.


Water - 물

물은 청소제이다. 물을 마시면 찌꺼기가 씻겨 내려가 피가 맑아진다.
피가 깨끗하면 만병이 예방 치료된다.

에덴 동산에서 아담과 해와는 깨끗한 물을 충분히 마셨다.
술, 커피, 쥬스 등은 에덴 동산에 없었다.

소변이 물같이 맑게 나오면, 피가 깨끗해진 증거다.
물은 하루에 1,500 ~ 2,000cc가 필요하므로 매 식사 30분 전이나 식간에 2컵씩 마셔야 하고, 자기 전에 마시면 새벽에 일찍 일어나게 되며 깨끗한 물이 좋다.

몸을 항상 깨끗이 씻고, 일주일에 1~2회는 더운물에 몸을 잠그는 탕 목욕을 한다.

영적 적용 - 요 4:14 "내가 주는 물을 먹는 자는 영원히 목마르지 아니하리니 나의 주는 물은 그 속에서 영생하도록 솟아나는 샘물이 되리라."


Sunlight - 햇빛

햇볕은 하나님이 주신 값진 무료 치료제다.
아담, 해와는 아름다운 에덴 동산에서 햇빛을 충분히 쪼이며 활동하였다.
햇볕은 에너지의 근원이요, 생명의 근원이다.

햇볕은 살균,소독작용을 하며, 골격과 치아를 튼츤히 해주는 비타민 D를 만들어 주고,
심장병의 원이 되는 과잉 생산된 콜레스테롤을 없애 주며 각종 호르몬 합성을 활발하게 해준다.

햇볕은 임파구(면역세포) 생성을 촉진한다.
집안에 햇볕이 들면 화기가 돌아 밝고, 명랑한 분위기가 되며, 각종 전염병이 예방된다.
햇볕 잘 드는 환경에서 살도록 한다.
그늘에서 자라는 식물은 약해서 열매를 맺지 못한다.

영적 적용 - 말 4:2 "내 이름을 경외하는 너희에게는 의로운 해가 떠 올라서 치료하는 광선을 발하리니 너희가 나가서 외양간에서 나온 송아지 같이 뛰리라."

의의 태양이신 예수님을 바라보자.


Temperence - 절제

생활은 절제가 있어야 한다.
에덴동산에서는 술, 담배, 카페인, 마리화나, 코캐인, 헤로인등을 먹지 않았다.

절도가 없으면 정신적, 육체적으로 혼란이 생기고 질서와 리듬을 잃게 된다.
술, 담배, 커피, 차는 인체에 필요 없는 비 영양성분이며 인체에 백해무익하다
치료를 위한 약이라도 약은 독물이다.
먹고, 일하고, 사는 모든 일에 절도가 있어야 한다.

영적 적용 - 고전 9:25 "이기기를 다투는 자마다 모든 일에 절제하나니, 저희는 썩을 면류관을 얻고자 하되 우리는 썩지 아니 할 것을 얻고자 하노라."


Air - 공기

공기가 신선한 지역에 집을 짓고 살면서 자주 깊은 숨을 들이쉬자
아담과 해와는 에덴 동산에서 날마다 신선한 공기를 심호흡하며 살았을 것이다.

담배 연기가 각종 가스로 오염된 곳에는 있지 말고, 창문을 자주 열어서 환기를 하자.
공기가 오염될 조건을 없애자.
깨끗한 공기는 신경을 안정시키고 피를 맑고 깨끗하게 한다.

영적 적용 - 데살로니가 전서 5:17 "쉬지 말고 기도하라."


Rest - 휴식

밤 12시 이전에 자는 2시간의 잠은 그 이후에 자는 4시간의 잠과 맞먹는다.
에덴 동산에서는 전기가 없었으니, 해가 지면 잠자리에 들고, 새벽에 새들이 노래하면 일어났을 것이다.

날마다 규칙적으로 10시에 잠들고 6시에 일어난다.
환기가 잘 되는 방에서 면 내의와 이불을 덮고 잔다.
잠은 피로 회복과 병세를 완화해주고 신체 기능을 재생시켜 준다.
출세와 명예에 대한 과욕을 버리고 마음의 평화와 안정을 같도록 한다.

영적 적용 - 시 127:2 "여호와께서 그의 사랑하는 자에게는 잠을 주시는도다."

창 2:3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이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마 11:28 "수고하고 무거운 짐진 자들아, 다 내게로 오라. 내가 너희를 쉬게 하리라."


Trust in God - 신뢰

마음의 근심, 걱정은 질병의 원인이 된다.

잠언 17:22 "마음의 즐거움은 양약이라도 심령의 근심은 뻐로 마르게 하느니라."

어머님의 사랑보다 더 크고 깊은 하나님의 사랑!
squre_orange.jpg 모든 근심과 걱정을 전지전능하신 하나님께 맡기고 그 능력을 믿고 의지한다.
squre_orange.jpg 부절제하고 무질서한 생활을 한 결과로 발생한 질병에 대한 치료 기도는 응답될 수 없다.
squre_orange.jpg 서로 사랑하고 먼저 용서하며, 마음의 평화를 갖자.

영적 적용 - 요 3:16 "하나님이 세상을 이처럼 사랑하사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저를 믿는 자마다 멸망치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

막5:34 딸아 네 믿음이 너를 구원하였으니 평안히 가라!
네 병에서 놓여 건강할지어다!

NEWSTART 중 가장 중요한 것은 T 치료하시는 여호와 하나님을 믿음

수많은 사람들이 병들었을 때, 시련을 통하여 예수님을 만나 구원받고 치유받고 영생의 축복 받음!
My family became SDA as a result of Health Evangelism! 외삼촌들, 어머니! 전화위복!


건강전도

인류의 조상 아담이 범죄한 이래 천지만물은 탄식하며 고통당하고 있습니다.
그리스도 재림시 본래상태로 회복될 천지만물의 기쁨은 말로 다 형용할 수 없을 것입니다.

예수님은 병자들을 치료하시며 하늘나라를 전파하심! 특히 안식일에 놀라운 치유 체험!

The Adventist Development and Relief Agency (ADRA) was started by the Seventh-day Adventist Church as a way to follow Christ’s example of serving and caring for those in need. ADRA improves the lives of people around the world.
세계 도처에 달려가서 구호 봉사!

Encyclopedia Britanica, National Geogrphy, US NEWS, NEWS WEEK! "LIVE LIKE SDA!"

뉴스타트! 건강전도! NEWSTART!

"또 내가 보니 다른 천사가 공중에 날아가는데 다른 천사가 공중에 날가는데 땅에 거하는 자들
곧 여러 나라와 족속과 방언과 백성에게 전할 영원한 복음을 가졌더라" 요한계시록 14:6

하나님의 은총 속에 훌륭한 제자훈련을 받고 주님께서 주시는 권세와 능력을 받고
처처에 병고치며 복음전하는 성령충만한 성도 여러분 되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작성자 : 정무흠        2017-10-26 07:59
등록된 답글이 없습니다.
Load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제휴 및 문의 |  웹사이트 배너
Copyright © 2024 8healthplans.com. New York, USA.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