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로그인
|
|
|
|
|
|
|
|
|
|
정무흠 - moohum
프로필
행복한 삶
전체 - (412)
미분류 - (412)
행복한 삶 > 전체
수많은 종교 중왜 나는 왜 제칠일 안식일 예수 재림교회 성도가 되었는가?

 수많은 종교 중에 나는 왜 제칠일안식일 예수재림교회 성도가 되었는가?

요한복음 17:17 저희를 진리로 거룩하게 하옵소서. 아버지의 말씀은 진리니이다.

 
이 지구상에는 630여 종파의 대표적 종교가 있고
그 중에 기독교에만도 200여 종파가 있다.

그 많고 많은 종교단체 중에서
나는 왜 제칠일 안식일 예수 재림 교회를 나의 교회로 택했으며
나는 왜 오늘도 제칠일 안식일 예수 재림 교인으로 살아가고 있는가?

가장 중요한 이유는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이라는 확신이 나에게 있고

이 세상 모든 종교단체 중에서 제칠일 안식일 예수 재림 교회가

하나님의 말씀인 성경을 가장 올바르게 이해하고 가르치는 교회라는 확신이 나에게 있기 때문이다.




세가지 예를 함께 살펴보며 은혜 받고자 한다.

A. 성경 말씀대로 창조의 기념일이요, 구원의 기념일인 안식일을 주일로 지키는 교회!

태초부터 복주시고 거룩하게 구별하신 안식일은 하나님과 함께 지내는 행복한 시간!

날마다 일하고 집에 갈 때 아버지에게 전화하여 기쁨을 주는 효자 막내 아들!

하나님 아버지께서도 사랑하는 자녀들과 함께 지내고 싶어 안식일을 주셨다.




***창조의 기념일인 제칠일 안식일을 주님의 날(여호와 하나님의 성일)로 준수하는 7가지 이유***

1) 창조의 기념일 (창조주 하나님과 함께 지내는 행복한 시간)

"하나님이 일곱째 날을 복주사 거룩하게 하셨으니 이는 하나님이 그 창조하시며 만드시던 모든 일을 마치시고 이 날에 안식하셨음이더라." 창세기 2:3

"안식일을 기억하여 거룩히 지키라...너나 네 아들이나 네 딸이나 네 남종이나 네 여종이나 네 육축이나 네 문 문안에 유하는 객이라도 아무 일도 하지말라. 이는 엿새 동안에 나 여호와가 하늘과 땅과 바다와 그 가운데 모든 것을 만들고 제 칠일에 쉬었음이라. 그러므로 나 여호와가 안식일을 복되게 하여 그 날을 거룩하게 하였느니라." 출애굽기 20:8-11




노비와 가축에게도 쉼을 주시는 자비로우신 하나님! 기독교는 사랑의 종교!!!

2) 구원의 기념일

"너는 기억하라! 네가 애굽 땅에서 종이 되었더니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강한 손과 편 팔로 너를 거기서 인도하여 내었나니 그러므로 너의 하나님 여호와가 너를 명하여 안식일을 지키라 하느니라!" 신명기 5:15


십자가에 달려 돌아가신 예수님(마태복음 27:45~56)

안식일은 죄악 세상에서 나를 구원하신 예수님의 사랑을 기억하며 기념하는 날!

3)성화의 기념일

"또 나는 그들을 거룩하게 하는 여호와인 줄 알게 하려 하여 내가 내 안식일을 주어 그들과 나 사이에 표징을 삼았었노라!" 에스겔 20:12 십계명은 하나님의 거룩하신 품성의 사본!!!




안식일은 십자가의 보혈로 구원받은 나를 거룩하게 변화시켜주시는 주님과 함께 지내는 기념일!
4)하나님의 표징(인)-예수님이 하나님인 줄 알게 하는 날(요 17:3)

"또 나의 안식일을 거룩하게 할지어다! 이것이 나와 너희 사이에 표징이 되어 너희로 내가 여호와 너희 하나님인줄 알게 하리라 하였노라!" 에스겔 20:20

안식일은 하나님과 하나님의 백성 사이에 대대로 영원한 표징!


5)예수님의 모본

"예수께서 그 자라나신 곳 나사렛에 이르사 안식일에 자기 규례대로 회당에 들어가사 성경을 읽으려고 서시매..." 누가복음 4:16

천연계와 선지자들을 통해 하나님의 사랑을 증거하신 주님께서 성육신 하시고 직접 오셔서 모본을 보여주시며 하나님은 사랑이심을 증거하신 거룩한 안식일!

6)사도들의 모본

"안식일마다 사도 바울이 회당에서 강론하고..." 사도행전 18:4

"계명을 좇아 안식일에 쉬더라!" 누가복음 23:56

7)영원한 하늘나라의 예배일

"나 여호와가 말하노라! 나의 지을 새 하늘과 새 땅이 내 앞에 항상 있을 것같이 너희 자손과 너희 이름이 항상 있으리라! 여호와가 말하노라! 매 월삭과 매 안식일에 모든 혈육이 이르러 내 앞에 경배하리라!" 이사야 66:22,23 


하늘나라 우주적 안식일 대예배에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과 사랑하는 가족들이 다 참석하여 할렐루야 찬송부르며 창조주 하나님을 경배하게 되기 바랍니다!

"유대인의 제칠일 안식일을 그리스도인의 첫날[일요일] 준수로 변경한 어떠한 형식이나 권위도 결코 찾아볼 수 없다." William Owen Carver, The Lord's Day In Our Day 49쪽

"물론 우리가 기독교 교부들의 가르침이나 다른 자료들을 연구해보면 초기 기독교 역사에서 일요일이 하나의 종교적인 날로 도입되었다는 사실을 잘 알고 있다. 그러나 이것이 로마교황의 배교에 의해서 채택되고 신성화되었을 때 이교신앙의 상징으로 전수되고 태양신의 이름으로 명명되어 기독교의 거룩한 유산으로 전래된 것은 얼마나 유감스러운일인가?"
-1893년 11월 13일에 열린 뉴욕 목회자 협의회시 침례교요람의 저자 에드워드 히스콕스 박사의 보고서 중에서-

"우리는 하나님의 율법이 그분의 도덕적 정부의 영원불변한 법칙임을 믿는다."
-Baptist Church Manual- Art. 12

***침례교회가 하나님의 십계명을 영원불변의 것으로 믿고 안식일이 토요일에서 일요일로 변경되었다는 성서적 근거가 없다는 사실을 인정하는 것은 하나님 보시기에 정직하고 아름다운 일이다.
세상 조류에 역행하여 좁은 문으로 들어가 하나님의 말씀대로 살아가려면 용기와 결단이 필요하다.

자비로운신 하나님께서 사랑하시는 재림교인들과 침례교인들과 모든 기독교인들에게 은혜를 베푸시고 믿음과 용기를 더하셔서 이사야 58장에 예언된 하나님 말씀대로 안식일 회복 운동의 참피온들이 되어 안식일의 주인이신 예수님을 높이고 태초에 인간의 행복을 위해 안식일을 창조의 기념일로 주신 우리 구주 예수님의 이름을 온 세계에 전파하여 영원한 안식을 주기 위해 영광 중에 다시 오실 예수 재림을 예비하는 침례 요한과 같은 남은 무리들이 되기를 간절히 기도드린다.

*안식일의 주인이신 예수님께서 태초부터 일곱째 날인 안식일을 복주시고 거룩하게 하셨으며, 이 땅에 사시는 동안에 안식일 준수의 모본을 보이셨고, 무덤에서까지도 안식을 준수의 모본을 보이셨으며, 신천신지에서도 안식일이 구원받은 모든 성도들이 창조주 하나님께 경배드릴 영원무궁한 우주적 예배일이 되리라 선포하셨다!

영원토록 행복한 하늘 나라의 우주적 안식일 대예배에 여러분과 여러분의 사랑하는 가족들이 모두 참여하게 되기를 간절히 바란다! 할렐루야!!!

B. 사랑의 하나님을 전무후무한 폭군으로 전락시키는 영혼불멸설과 영원지옥설을 믿지 않는 교회! (창 2:17, 창 3:4, 전 9:5, 살전 4:13-18)

사람이 죽은 후에도 영혼은
불멸불사한다는 영혼불멸사상은

에집트의 미이라, 플라톤의 헬라 철학, 모슬렘의 영원지옥설, 힌두교와 불교의 윤회설, 일본의 신도교, 한국의 무당, 무속신앙에 이르기 까지 세계 곳곳에 편만한 이교 사상인데, 헬라 철학에 물든 로마 천주교는 물론이요, 대부분의 개신교회에도 침투해 있으며, 다음과 같은 3가지 치명적인 독소로 순수한 기독신앙을 파괴하고 있다.

1. 영혼불멸설은 영원지옥설의 모체가 된다.

영혼불멸설은 수많은 악인의 영혼들이 지옥불 속에서 천년 만년 억만년 영원무궁 세월 지나도록 결코 죽지 않고 처참한 고문과 고통과 괴로움을 영원무궁토록 당하리라고 주장함으로, 궁극적으로는 사랑과 공의의 하나님을 히틀러나 스탈린보다 더 잔인하고 진시황보다 더 무자비한 인류 역사상 유례가 없는 전무후무한 폭군으로 전락시키는 치명적인 이교 철학이다.

2. 영혼불멸설은 부활신앙을 부인한다.

영혼불멸설은 사후에도 그 영혼이 이미 천국이나 지옥에 가서 살고 있다니 사실상 부활이 필요없다는 어리석은 주장이 아니고 무엇인가?

3. 영혼불멸설은 예수 재림 신앙을 부인한다.

죽자마자 천국가고 지옥 가서 살고 있다면 예수님께서 재림하셔서 심판을 베풀며 뒷북 칠 이유가 무엇인가?
죽을 때까지 기다리면 저절로 천국가고 지옥갈텐데...

그러니 영혼불멸설을 믿는다는 것은 사실상 예수 재림도 필요없다는 위험천만한 함정에 빠진 것이 아닌가?

일찌기 에덴동산에서 창조주 하나님께서는 선악과를 먹으면 너희가 정녕 죽으리라고 말씀하셨지만 {창 2:17} 사탄은 네가 결코 죽지 않으리라는 말로 아담과 해와를 유혹했다.{창 3:4}

그러므로 영혼불멸설과 영원지옥설의 원조는 거짓의 아비 사탄이다.
거짓의 아비 사탄에게 속지말자.

유다서 1:7 “소돔과 고모라와 그 이웃 도시들도 저희와 같은 모양으로 간음을 행하며, 다른 색을 따라가다가 영원한 불의 형벌을 받음으로 거울이 되었느니라.”

소돔을 태운 영원한 불은 태울 것을 다 태운 후 꺼졌다. 사해 바다가 소돔이 있었던 자리라고 하는데, 그곳은 지금 불타고 있지 않다.

시 104:35 “죄인을 땅에서 소멸하시며 악인을 다시 있지 못하게 하실지로다 ”

악인들은 천년기가 끝날 때 부활하여(둘째 부활), 유황불로 영원히 소멸될 것이다(둘째 사망).

- 악인을 억만년도 더 뜨거운 불 속에 고문하지 않으시고, 소멸하시는 것도 하나님의 자비다

(모든 인생은 하나님의 자녀. 악인도 사랑하시는 하나님)

겔 33:11 너는 그들에게 말하라 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나의 삶을 두고 맹세하노니 나는 악인이 죽는 것을 기뻐하지 아니하고 악인이 그의 길에서 돌이켜 떠나 사는 것을 기뻐하노라.이스라엘 족속아 돌이키고 돌이키라 너희 악한 길에서 떠나라 어찌 죽고자 하느냐 하셨다 하라


로마서 6:23 "죄의 삯은 사망"이다. 영원한 고통이 아니다.

거짓의 아비 사탄에게 속아 영원지옥설을 믿고 있는 사람들에게 묻고 싶다.
예수님 믿지 않고 수많은 사람들이 불타고 있다는 그 지옥은 도대체 어디 있나?
하늘 위에 있나? 땅 속에 있나?

예수님 믿지 않고 죽은 자기 조상들과 골육친척들과 이웃들이 뜨거운 불속에서 영원무궁토록 고통당하며 울부짖는 것을 바라보면서 자기는 구원받았다고 좋아하며 할렐루야 찬송하는 곳이 천국이란 말인가?

그런 인정머리 없는 인간들이 사랑의 종교를 믿는다는 기독교도란 말인가?
참으로 그것이 성경의 가르침인가?
깊이 생각해보기 바란다.

창조주 하나님께서는 지혜자 솔로몬을 통해 "죽은 자는 아무것도 모르며.."(전도서 9:5)라고 말씀하셨다.

창조주 하나님께서는 사도 바울을 통해 죽은 자들을 부활의 아침을 기다리며 잠자는 자들로 묘사하셨다.

[데살로니가 전서 4:13-18]

(살전 4:13) 형제들아 자는 자들에 관하여는 너희가 알지 못함을 우리가 원하지 아니하노니 이는 소망 없는 다른 이와 같이 슬퍼하지 않게 하려 함이라

(살전 4:14) 우리가 예수께서 죽으셨다가 다시 살아나심을 믿을진대 이와 같이 2)예수 안에서 자는 자들도 하나님이 그와 함께 데리고 오시리라

(살전 4:15) 우리가 주의 말씀으로 너희에게 이것을 말하노니 주께서 강림하실 때까지 우리 살아 남아 있는 자도 자는 자보다 결코 앞서지 못하리라

(살전 4:16)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 소리로 친히 하늘로부터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살전 4:17)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들도 그들과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살전 4:18)
그러므로 이러한 말로 서로 위로하라

요한계시록 22:20-21 이것들을 증거하신 이가 가라사대 내가 진실로 속히 오리라 하시거늘 아멘 주 예수여 오시옵소서! 주 예수의 은혜가 모든 자들에게 있을지어다! 아멘!!!


예수 재림 때 부활하여 영원히 함께 살 것입니다!

We will live together forever with Jesus!!!


C. 성경말씀에 따라 건강기별을 실천함으로 건강 장수하는 교회! (창 1:29, 출 16:14-27, 출 15:26, 잠 23:29-35, 단 1:8-20, 고전 6:19-20, 고전 9:25, 고전 10:31)

"사랑하는 자여, 네 영혼이 잘 됨 같이 네가 범사에 잘 되고 강건하기를 내가 원하노라"(요한 3서 1:2)는 말씀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믿고, 건강생활을 신앙생활의 중요한 부분으로 여기고 실천함으로 전인 건강의 축복을 받는 교회다.

"하나님이 가라사대 내가 온 지면의 씨맺는 모든 채소와 씨 가진 열매 맺는 모든 나무를 너희에게 주노니 너희 식물이 되리라"(창세기 1:29) 는 하나님의 말씀대로 채식이 최선의 음식이라 믿고 채식을 장려함으로 많은 성도들이 성인병 예방등 건강 장수의 축복을 누리는 좋은 교회다.

세계적인 월간지 US NEWS & WORLD REPORT 2009년 10월호 82-83 페이지에 100 세 이상 장수할 수 있는 10가지 비결{10 Tips for Living to 100}이라는 기사가 실려 있는데, 그 비결 중 하나가 "재림 교인처럼 생활하라!"이다.
금주, 금연하며, 채식과 운동을 장려하고, 가족적이며 신앙심 깊은 재림교인들의 평균 수명은 89세로 일반 미국인들보다 10년 더 장수한다고 기록되어 있다.

1977 년 Encyclopedia Britannica{대영백과사전}에는 세계 3대 장수촌에 대한 특집기사와 함께, 세계 3대 장수촌을 찾아 먼나라까지 갈 필요없이, 이웃에 있는 제칠일 안식일 예수 재림 교인들의 생활 방식을 배우라. 제칠일 안식일 예수 재림교인들은 금주, 금연하며, 채식을 주로하는데 심장병, 당뇨병, 암등 성인병이 현저히 적고 장수한다고 기록되어 있다.

2005 년11월 세계적인 National Geography에는 세계 3대 장수촌으로 재림교회 의과대학이 있는 캘리포니아 로마린다를 선정하였고, CNN에서도 방영되었다.
90대 재림교인 외과의사가 수술을 집도하고, 97세 재림교인 할머니 미니 우즈 여사가 성악을 가르치고, 101세 재림교인 은퇴 간호사 마지 제톤여사가 아침마다 아령체조를 하고, 자동차를 운전하여 자원봉사자로 일하는 모습은 감동적이다. 이 글을 읽으시는 모든 분들이 성경 말씀따라 좋은 건강 습관을 기르며, 예수님 잘 믿고,하나님 은총 속에 건강하고, 행복하고, 보람되게 장수하시기 바란다.

예수님의 모본따라 창조의 기념일인 안식일을 주일로 지키며, 예수 재림의 소망 가운데 살아가는 건강한 제 칠일 안식일 예수 재림교회 성도로 불러주신 하나님께 감사와 찬송과 영광을 돌리며, 받은 은혜를 이웃에 전하며, 기쁨과 감사와 행복이 충만한 삶 살아가는 성도 여러분 되시기를 주님의 이름으로 축원합니다. 할렐루야!!!

작성자 : 정무흠        2017-08-29 06:59
등록된 답글이 없습니다.
Load
소개 |  이용약관 |  개인정보취급방침 |  제휴 및 문의 |  웹사이트 배너
Copyright © 2024 8healthplans.com. New York, USA. All rights reserved.